한인 가라오케 골드문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때문에 호치민을 처음 방문했거나, 베트남 자체에 익숙하지 않은 관광객이 이곳에 처음으로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단연코 호치민 1군 지역을 중심으로 스케쥴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일반적인 시스템을 잊고 화려하게 수원셔츠룸으로 소개드립니다. 확실한 사이즈는 물론 시설부터 서비스까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인계동 최대 규모입니다. 원래도 조용하거나 새침떼기보다는 온화하고 둥글둥글한 분들을 많이 선발하였고 형님들이 그간 가라오케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보완하고자 저 방실장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당시의 컴퓨터 반주기 즉 노래방 기기는 모든 자막을 컴퓨터로 처리하여 반주와 동기화를 시키고, 배경 또한 일반 TV나 비디오 영상을 공급하여 믹싱하는 형태로 제공 되어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게 되었다. 또한, 4자리 숫자로 된 번호에 9999를 넣으면 개발자의 인사말이 나오는 "easter egg"가 존재 하기도 했다. ​위스키 뿐만 아니라 보드카, 꼬냑, 샴페인등 모든 주류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취향껏 드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8월 연휴, 9월 연휴까지는 주말을 제외하고 항상 풀방을 채우는 가라오케가 많지 않으리라 생각한다. 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하지만 방수가 많다보니 차례대로 하면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는 부분에서 좋게 평가 받고 있는 부분인 듯 하다. 주간조는 길게를 안 간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그 점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

 

다낭 KTV는 다낭의 밤문화의 원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금영 노래방 기계와 대형 룸까지 전부 갖춰져 있어 한국의 가라오케와 거의 동일합니다. 대표적으로는 BMW, 벤츠, 하와이, 준코, 에덴, vip, 원오페라, 업타운, 뉴민, 텐프로 등이 있습니다. 본 업소에는 수많은 실력파 디제이들과 다양한 분위기를 업 시킬 수 있는 쇼팀을 다수 보유하여 찾으시는 니즈를 충족시키실 수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와 관련한 모든 뉴스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매 순간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노벨이 그나마 인테리어가 좀 최신식이지만 저희가 인터넷에서 보는 그런 로컬 가라오케라든가, 동남아 좀 다녀보면 보이는 대형 가라오케처럼 눈 번쩍 뜨이는 곳은 없습니다. 룸 되어 있는 깔끔한 노래방 수준으로 보시면 아주 마음 편하실 겁니다. 또 보스 가라오케도 문의 많이 주시는데 이곳은 정확히 말해서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한인 가라오케 4~5번 갈 정도 가격 나오기 때문에 보스 가라오케는 아예 문의 자체를 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한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형 가라오케가 없다 보니 좀 어수선할 수 있습니다.

 

냐항이라고 써있고 숫자 써 있으면 다 로컬가라오케니까 그렇게 아시면 될듯하며 5군에 알려지지않은 로컬가라오케들이 너무많아 실은 여기거주하는 교민분들도 잘모르실겁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더욱 안심하고  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파타야 가라오케를 이용하시려면 저희를 꼭 찾아주시길 바라며 예약을 해주실 시 저희 실장님들이 현장에 방문하여 전속 케어를 해드립니다. 태국인의 특성 상 변명을 잘하며 1차원적인 접근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에 손님이 왜 집에 가라고 한 이유까지는 생각하지 않고 손님이 가라고 해서 간거라고 주장을 펼칩니다.

 

시설 수준이나 위생에서도 다낭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인데요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부분입니다. 밖에서 보면 분명 베트남이지만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국내 최고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결코 부족함 없을 정도의 인테리어나 시설들로 꾸며져 있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외국 어디를 가든 관광객들을 상대로 바가지요금이나 소통의 불편함이 있지만 적어도 국내에서 다낭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걱정 없이 거의 국내에서 즐기던 방식 그대로 즐기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여기에 더해 비용까지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최근 들어 더욱 다낭 가라오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장에 따라서 매니저 선택 순번이 달라지니까 말입니다. 저희 DOC는 한분만 오신다 해도 최선을 다해서 앞번 순번 맡아 드리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님왈 그럼 금X으로 가주세요 거기가 더 좋았어요.하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곳으로 예약해 방문합니다.우리가 손님들에게 물어보는 이유는 간단합니다.짬찐 한식당은 호치민에 딱 두군대밖에 없으니까요. 현재는 파타야에 아가씨의 몸값이 매우 높아져서 예전에 가격이 아닙니다. 물론 이것은 평균적인 수치이며 워킹스트리트 아고고들은 금액이 너무 높아 더이상은 올릴수가 없으니 시간을 가지고 조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파타야는 자유롭고 어느 곳에서도 아가씨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결국은 파타야로 다들 돌아오십니다.

 

이곳 원오페라는 한인업소이기 때문에 항상 한국 실장님께서 상주하고 있으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시간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곳 입니다. 다낭에 놀러 오셔서 KTV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곳 입니다.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가 하노이 지내면서 봤을 때 가장 성공률 좋고, 언제 가도 불만 없이 이용 가능하고, 많은 관심을 받는 곳 세 곳으로 추려봤습니다. 사실 하노이 가라오케들이 그렇게 휘황 찬란한 곳은 없습니다.

 

더불어 원오페라는 한국인 운영 업소로서, 24시간 언제든 이용상담 및 예약 상담이 가능하므로 방문객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여행 시즌에는 예약이 매우 빠르게 차니,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룸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현지 시간을 확인하고 영업 시간을 고려하여 방문하세요. 원오페라 가라오케는 현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다낭에서 특별한 밤을 보내고 싶은 방문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그러니 현지 문화에 맞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단순하게 가라오케에서 놀고 숙소 이동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가라오케에서 괜찮은 매니저와 친해지는 시간을 갖고 나와서 한잔 더 하시는 그런 시스템을 추천드립니다.

 

덕분에 현지의 MZ세대들도 부담없이 친구들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가라오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는 가격 체계도 다르거니와 시스템도 한인 KTV와는 분명 차이가 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게 되면 다소 어색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상차림 또는 패키지 형태로 이용하게 되는 한인 KTV와 달리, 각각의 술과 안주는 물론 시간당 비용과 방문객 수에 따라 입장 시 안내받았던 가격과 최종 가격이 크게 달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도로 넉넉잡아 예상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기 업소마다 약간의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의 화대 비용은 한국과 달리 시간당 개념이 아니라 팁 문화가 일반적입니다. 꽁까이 도우미와 마담에게 자유로이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으로 되어 있는 편이며, 이에 있어 암묵적으로는 시간당 대략 20달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카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한인 가라오케 골드문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Leave a Reply

Gravatar